메뉴 건너뛰기

Crossing Blades

Crossing Blades Guild

 

길드 소개

 

Crossing Blades(약어로 XB) 길드는 1998년 Ultima Online을 함께 하면서부터 조직되었습니다.
길드 조직당시, 단순히 재밌게 즐기며 놀아보자는 의미로 놀이패로 출발하였으나,

점점 많아지는 인원과 호응으로 인해 길드조직의 필요성을 느끼고 길드로서의 모양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은... 추억의 장소로, 간혹 모여서 얘기 나눌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랍니다.

 

Whenever and Everywhere, Forever Crossing Blades!

[Ultima Online] - Koretanica(free shard), Napa, Sonoma, Arirang
[Dark Age Of Camelot] - Tristan(Alibon), Heimdall (Midgard), Merlin(Albion), Morgan Le Fay(Hibernia,Midgard), Lancelot(Midgard)
[World Of Warcraft] - 듀로탄, 우서, 불타는군단, 아즈샤라

 

XB(Crossing Blades) 길드원은 모든 MMORPG내에서 길드원을 가족과 같이 서로 존중하며,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길드 수칙

 

1. 본 길드는 플레이어들간 평판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들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2. 본 길드는 길드원들과 화합하고 교류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어들을 환영합니다.
3. 본 길드에선 부정하고 비열한 게임 플레이 (버그 악용 플레이, 킬 스틸링, 상대방 희롱, 부적절한 언어사용)를 금지하며, 이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본 길드는 주로 플레이하는 메인/부캐 상관없이 모두 길드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중길드 가입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5. 본 길드는 저랩 플레이어에 대하여, 무조건적인 Power Leveling이나 아이템등을 지원할 의무가 없습니다.
6. 본 길드의 길드원들은 길드와 운영진에 대한 불만과 의견을 리더와 오피서에게 길드원의 자격으로 제시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룰에 의거하여 길드의 방향과 의지에 반하는 멤버는 언제든지 제명됩니다.

또한 이 외의 행동이라도, 기본 원칙에 의거하여 다른 멤버와 길드, 그리고 함께 게임을 즐기는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면 길드마스터는 언제든지 제명할 권리를 가집니다.

 

위로